새해 인사말 문구 모음
안녕하세요:) 길다면 길고, 짧다고 하면 짧았을 2020년의 한 해가 저물어가는 연말이 찾아왔습니다. 연말은 곧 이어 다가오는 새해가 있어서 그런지 다들 기분이 뒤숭숭하고, 붕뜬 기분이 느껴지기도 하는데요. 올해는 크리스마스도, 연말분위기도 저번과 달리 잘 느껴지지 않아 아쉬운 한 해가 아닐까 싶습니다.
2020년은 정말 모두가 고생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렇게 한해를 마무리하고, 희망찬 새해를 맞이하는 연말연시에 사랑하는 가족들, 친구, 지인들에게 좋은 인사말을 건네면서 안부도 묻고, 다가올 새해를 응원해주는 것은 어떨까요?새해 인사말 문구들을 여기서 확인해보세요.
새해 인사말 문구
- 하루를 지내고 나면 더 즐거운 하루가 오고, 사람을 만나고 나면 더 따스한 마음으로 생각하고 좋은 일이 생기면 더 행복한 일을 만들 수 있는 아름다운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초심을 잃지 않고, 처음의 마음을 유지하는 것은 중요하고 어렵습니다. 2021년 새롭게 새운 계획들을 하나하나 천천히 실천하고자 노력한다면 그 결실을 맺는 뿌듯한 한 해가 될 수 있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의 다짐을 잊지않고 나아가는 당신을 응원합니다.
- 어리석은 자는 멀리서 행복을 찾고, 현명한 자는 자신의 발치에서 행복을 키워간다는 말이 있습니다. 신축년 새해에는 매일매일 행복하시기를 소망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20년은 모두에게 힘든 한 해였지만 올 한해도 잘 마무리하시기를 바랍니다. 2021년은 신축년이라고 합니다. 흰 소가 풍요와 여유를 상징한다고 하니 신축년 새해에는 모두 행복한 한 해 되기를 기원합니다.
연말연시 인사말 문구
-연말이 되니 날씨도 갑작스럽게 추워지고, 눈도 부쩍 많이 내립니다. 더욱더 추워지는 겨울이지만 모두들 건강하게 지내셨으면 좋겠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2020년 마무리하시고 새해에는 훨씬 건강하고 희망차게 맞이했으면 좋겠습니다.
-새로운 각오와 다짐으로 시작했던 2020년이 마무리되어가고 있습니다. 올 한 해에도 당신이 이룬 모든 일들과 잘 마무리하기를 바랍니다. 오는 해도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시고, 새해에도 새로운 목표로 뜻하는 바를 모두 이루기는 한해가 되기를 기도합니다.
- 코로나로 전 세계가 힘든 시기를 보냈습니다. 다 함께 힘을 합쳐 2021년 새해에는 코로나를 이겨내고 극복합시다. 코로나로 참 어려웠던 한 해였지만 새해에는 하시는 일마다 모두 잘 풀리시기를 바랍니다.
- 2021년은 신축년으로 흰 소의 해라고 합니다. 신축년에는 행운과 평안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신축년 한 해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기시길 기원합니다.
신정 인사말 문구
- 다사다난해던 한 해가 가고 있습니다. 아쉬운 마음이 가득하지만 2020년을 잘 마무리할 수 있는 12월을 보내고, 밝아오는 2021년 새해에는 아쉬웠던 일들도, 원하는 일들도 모두 다 이뤄지는 새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 2020년 한 해동안 베풀어 주신 은혜에 감사했습니다. 2021년 한 해도 행복하고 사랑 가득한 한 해 되세요. 새해에도 늘 건강하고 행복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지난 한 해동안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 보살펴주신 마음에 깊이 감사드리며 감사인사를 전합니다. 흰색 소의 기운을 받아 2021년에는 소망하시는 일들에 좋은 결실이 있길 바랍니다.
- 올해도 잘 부탁드리며 성취하고자 하시는 일이 모두 이뤄지기를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고생 많으셨습니다. 2021년 신축년에는 더욱 승승장구 하시길 응원합니다.
새해 인사말 문구
- 친구와 지인들을 자주 만나지도, 목표했던것을 이루기에도 어려웠던 2020년이 마무리가 되어갑니다. 고생한 만큼 보람찬 2021년이 되기를 바라며, 가족 모두 행복한 한 해 보내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올 한 해도 건강하기를 바랍니다.
- 2020년은 어두운 한 해였던 것 같습니다. 해가 뜨기전이 제일 어둡다고 하니 다가오는 새해에는 웃음 가득한 한 해, 늘 행복한 한 해, 반짝반짝 빛나는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에도 늘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 점점 추워지는 겨울이 깊어지고 있는 2021년 신축년 첫 날입니다. 코로나로 인해 만나서 안부를 전할 수는 없지만 작게나마 이렇게 고마운 마음을 전하고자 합니다. 항상 고맙습니다. 새해에는 좋은 일들과 함께 건강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2020년은 송풍파랑의 해가 아니었나 싶습니다. 끝없는 바다의 파도를 헤치고 배를 달린 2020년을 계기로 다가오는 2021년 신축년에는 묵은 것을 없애고 새로운 것을 펼쳐 새로운 마음과 새로운 희망으로 행복한 일들만 가득하기를 바라겠습니다.
매서운 칼바람이 얼굴을 스치는 겨울이 되었습니다. 추워서 웅크리기 쉬어지지만 이럴 때일수록 더욱 힘차게 새해를 다짐하고 시작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새해에는 꼭 코로나가 없어 우리가 일상으로 돌아갈 수 있는 기적같은 한 해가 되기를 바랍니다.
당신을 위한 컨텐츠
글에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버튼 부탁드려요. 글을 쓰는데 큰 도움이 됩니다.